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사람과 기술이 중심이 되는 기업 한솔EME

  • Nwe's & Notice

홍보센터

홍보영상

차별화된 기술력과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한솔이엠이는 새로운 시작을 고객과 함께 합니다.

한솔 EME 한솔 그룹

Hansol EME PR Film

사람
기술
미래

기술로 미래를 열어가는 사람들
기술로 미래를 만들어가는 기업
한솔 이엠이

인류의 삶을 편리하게 하고
지구의 미래를 풍요롭게 만드는 기업, 한솔이엠이

글로벌 기업 삼성 그룹에서 출발한 한솔그룹.
한솔그룹은 1991년 삼성에서부터 분리했으며
한솔이엠이는 한솔그룹의 계열사로 2001년 창립 후
플랜트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솔이엠이는 제지 플랜트 사업, 소각플랜트와 WTE 사업, 발전 플랜트 및 수처리 사업, 토목, 산업설비 건설 등 지구 환경과 인류의 편리한 미래를 위한 플랜트 전문기업으로 미래를 일구어나가고 있습니다.

한솔이엠이는 시작과 끝을 디자인합니다.

한솔이엠이의 제지 플랜트 기술은 남다릅니다.
원료의 입고부터 제품이 완성되어 출하되기까지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최적의 제지 플랜트를 디자인합니다

인쇄용지와 산업용지, 신문용지, 특수지 등 다양한 플랜트 경험을 바탕으로 한솔제지 장항공장, 대전공장, 사우디 아라비아 오베이칸, 베트남 안호아, 인도 바랏, 중국 허베이 등을 성공적으로 완공했습니다.
한솔이엠이의 제지플랜트 기술은 이미 세계최고임을 자부합니다.

특히 유지보수 예방 솔루션과 기계의 오작동 가능성을 제거하는 MPS 등을 바탕으로 40여 년간 쌓아온 제지 maintenance의 경험은 Client에게 운영 노하우까지 전해드립니다. 또한 제지 플랜트의 Re-build 공사를 통해 효율적으로 플랜트를 up-grade 할 수 있습니다.

한솔이엠이는 지구를 숨쉬게 합니다.

유동층 소각 보일러(BFBC)에 대한 독자 기술을 보유한 소각사업은 가장 효율적인 소각로 설계와 시공, 건설을 가능하게 합니다.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하여 완공된 한솔이엠이의 소각 플랜트는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까지 더해져 최고의 가동률과 효율적인 운영 관리, 미래환경을 생각한 깨끗한 공기 방출 등 최고의 기술력과 탁월한 운영능력을 자랑합니다.

한솔이엠이의 소각기술은 더 나아가 미래 환경 자원인 Waste to Energy, 발전 플랜트로 진화합니다.
국내 최대규모의 음폐수 바이오가스화 시설을 턴키 수주하고 성공적으로 완공하였을 뿐만 아니라, 유기성 폐수 바이오가스화 플랜트, 매립가스 회수 플랜트는 물론 가연성폐기물 고형연료화 및 집단에너지 공급사업 등 WTE 사업도 한솔이엠이가 선도해 나갑니다.

또한 한솔이엠이는 발전 설비 건설 분야에서도 그 영역을 확보해 중소형발전에서 신재생에너지를 이용한 발전까지 빛과 에너지를 생산하는 발전 플랜트 사업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합니다.

한솔이엠이는 깨끗한 물을 약속합니다.

한솔의 수처리 플랜트는 상수와 하수는 물론
폐수 고도 처리까지 어떠한 물도 깨끗한 물로 변화시킵니다.

산업폐수에서 생활 폐수, 하수에서 상수까지
다수의 플랜트 경험과 기술력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세계 곳곳에서 한솔의 수처리 플랜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랜 수처리 플랜트 경험은 플랜트의 설계, 시공, 시운전, 운영에 적용함으로써 최적의 선진 수처리 공법을 실현하며 고유가 시대에 적합한 경제적 공법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솔이엠이는 준비된 전문가입니다..

산업의 근간이 되는 토목, 건축은 물론 공장, 연구소, 물류센터 등 산업시설 건축과 미술관, 학교, 병원, 스포츠 레저 시설 등 특화된 건축물 시공에도 그 능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솔이엠이는 사업기획과 설계, 시공, 시운전 등 건설의 전분야에 대해 다양한 Service System이 준비된 건설 전문가입니다.

한솔이엠이는 미래를 선도합니다..

한솔이엠이는 우수한 연구 인력을 보유한 기술전문 연구소를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시장 트랜드를 정확히 예측함은 물론 신뢰할 수 있는 특화 기술을 개발하고 제휴하는 등 끊임없이 세계를 감동시키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신기술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와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제안하며 장기간의 플랜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내는 최고의 파트너입니다.

세계로 나아가는 도전정신과 혁신으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 하고
나아가 인류의 행복에 기여하는 한솔이엠이

사람
기술
미래

기술로 미래를 열어가는 사람들
기술로 미래를 만들어가는 기업

한솔 이엠이

TOP